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

한국시설안전공단 | KOREA INFRASTRUCTURE SAFETY CORPORATION

Home 소식/참여 민원 및 고객제안 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헌장

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헌장

한국시설안전공단

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헌장

우리 한국시설안전공단 전 임·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"공단․기업 간
소통신뢰 민원행정"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.
  • 하나.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,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
   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우리는 규제개선,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,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
    비밀보장은 물론 일체의 차별도 하지 않겠습니다.
  • 하나.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,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
    것이며, 그러한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무관용 정책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우리는 규제, 제도, 정책을 수립,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,
   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기업민원 불편사항 신고 및 안내
- 한국시설안전공단 주소 : (52856)경상남도 진주시 에나로 128번길 24(운영지원실)
- 한국시설안전공단 홈페이지 : www.kistec.or.kr
- 한국시설안전공단 대표 전화번호 : 1599-41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