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

한국시설안전공단 | KOREA INFRASTRUCTURE SAFETY CORPORATION

Home 소식/참여 민원 및 고객제안 민원 및 고객제안

민원 및 고객제안

한국시설안전공단은 고객의 작은의견 하나라도 소중히 생각하고 경영에 반영하고자 고객의 제안에 귀 기울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.

※ 광고 및 학교과제 관련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.
민원 :
공단의 업무, 관련법 등 행정적인 민원을 신청합니다.
고객제안 :
공단의 업무와 관련하여 개선할 사항에 대해 제안합니다.
법정 민원처리일 :
일반(질의) 민원(7근무일 이내), 법령 및 건의민원(14근무일 이내)
  1. Step.01 이용동의 본인확인
  2. Step.02 민원분야 선택
  3. Step.03 민원등록
  4. Step.04 접수완료
  5. Step.05 등록내역 확인

민원 및 고객제안 이용안내

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(자세한 내용은 ‘개인정보처리방침’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
민원인의 신원확인, 민원사항 확인,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·통지, 처리결과 통보, 설문조사 및 만족도 조사시 활용
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[필수정보] 성명
[선택정보] 연락처, 주소, 이메일
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한국시설안전공단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보존기간이 경과하거나,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 다만, 다른 법령에 따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※ 전자민원 및 국민제안 등 : 10년

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2항 제4조(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이 있는 경우에는 그 불이익의 내용)에 따라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거부 시에는 홈페이지 글쓰기의 제한 등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( )

본인확인

휴대폰 인증
본인의 휴대전화로 인증이 가능합니다.
입력하신 휴대전화 번호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습니다.
휴대폰 인증하기

※ 휴대폰 본인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통신상의 일시적인 장애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잠시 후 재시도해주시고,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(1600-1522)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

콘텐츠 담당자

부서, 이름, 전화번호,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부서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
운영지원실 배수진 055-771-4671 bsj@kistec.or.kr
[운영지원실] 배수진
: 055-771-4671 bsj@kistec.or.kr

콘텐츠 담당자

  • 운영지원실 배수진 (Tel : 055-771-4671)